aespa는 현재 2025년부터 2026년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콘서트 투어, 2025–26 aespa LIVE TOUR – SYNK : aeXIS LINE –에 나서고 있습니다. 이번 투어는 아시아 전역에서 진행되며, 이번 투어는 9월 미니 앨범 Rich Man 컴백 직후 시작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. 서울에서 펼쳐진 첫 번째 공연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며, 향후 일정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
aespa SYNK aeXIS LINE 투어 2025 일정
aespa의 SYNK : aeXIS LINE 투어는 아시아의 여러 주요 도시를 아우르며 총 10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. 첫 공연은 2025년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, 이 자리에서 팬들은 'Rich Man'과 같은 신곡과 함께 다수의 히트곡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. 이후 도쿄, 오사카, 방콕, 홍콩, 마카오와 같은 도시에서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. 특히,
- 10월 11-12일: 도쿄, 일본 (아리아케 아레나)
- 10월 18-19일: 나고야/Aichi, 일본 (IG 아레나)
- 11월 8-9일: 도쿄, 일본 (요요기 국립체육관)
- 11월 15-16일: 방콕, 태국 (임팩트 아레나)
- 11월 26-27일: 오사카, 일본 (오사카 조 홀)
- 2026년 2월 7-8일: 홍콩, 중국 (아시아 월드 아레나)
- 2026년 3월 7-8일: 마카오, 중국 (갤럭시 아레나)
- 2026년 4월 4일: 자카르타, 인도네시아 (ICE BSD 컨벤션 센터)
aespa SYNK aeXIS LINE 투어 하이라이트
이번 투어는 aespa의 아티스트로서의 성장과 팬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는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시작부터 강렬한 개막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,
- Opening Acts: “Armageddon”, “Set The Tone”, “Drift”와 같은 강력한 곡들로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.
- Main Performances: “Supernova”, “Spicy”, “Lucid Dream”, “Thirsty”, “Angel #48”와 같은 팬들이 사랑하는 히트곡들을 계속해서 즐깁니다.
- Solo Stages: 각 멤버는 개별 무대를 선보이며, 카리나는 “Good Stuff”, 지젤은 “Tornado”, 윈터는 “Blue”, 그리고 닝닝은 “Ketchup and Lemonade”로 각자의 매력을 발산합니다.
aespa SYNK aeXIS LINE 투어 시장 대응
aespa의 SYNK : aeXIS LINE 투어는 예매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, 순식간에 매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대부분의 공연은 팬 클럽 “MY” 멤버를 위한 프리세일과 일반 판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Pre-Sales: Weverse와 일부 지역 프로모터를 통해 진행됩니다.
- General Sales: 공식 티켓팅 파트너를 통해 이루어집니다.
공연 일정에 맞춰 각 도시에서는 exclusivity를 담은 aespa 투어 굿즈도 판매되며,
- Apparel: 티셔츠, 모자 세트, 에코백 및 후드티 컬렉션
- Collectibles: 트레이딩 카드 세트, 포토카드 바인더, 엽서북 및 한정판 아크릴 램프
- Lifestyle Goods: 핸드폰 스트랩, 팔찌 시계, 팬라이트 인형 열쇠고리 및 타투 스티커 팩
이번 aespa의 투어는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팬과의 연결을 더욱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 다음 단계로, 팬들은 빠르게 판매되는 티켓 확보를 위해 미리 준비하고, 콘서트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 경험을 기대해야 할 것입니다.

